SK렌터카 다이렉트

법인상담페이지이동
전체차량 바로가기→

로그인해주세요.

  • 장기렌터카
  • 타고PAY
  • 월렌트
  • 인증중고차
  • 고객센터
  • 프로모션
  • 타임딜
  • 알려드립니다
  • 자주묻는 질문
  • 고객 리뷰
  • 신차장기렌터카 안내
  • 법인전용 상담

자주 묻는 질문

자주 묻는 질문
Q
다이렉트본인확인은 왜 해야하나요?

SK렌터카 다이렉트는 본인확인과 신용심사를 통해 고객님에게 맞는 정확한 견적과 렌탈료를 제공합니다. 타사와 달리 첫 화면에 렌탈료가 노출되지 않는 건 고객님께 정확한 렌탈료를 빠르게 제공하기 위한 목적입니다. 또한 금융사와 달리 신용조회를 반복하여도 신용등급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으니 걱정하지 마세요.

Q
다이렉트SK렌터카 다이렉트는 무엇인가요?

SK렌터카 다이렉트는 SK장기렌터카를 고객님께서 편리하게 계약할 수 있는 다이렉트 서비스예요 단순히 견적확인을 위해서 연락처를 남기고 영업사원과 통화하는 불필요한 과정 그리고 전화 혹은 문자로 권유드리는 불편함도 SK렌터카 다이렉트에는 없어요~

Q
다이렉트타고페이는 무엇인가요?

타고페이는 내가 탄 만큼만 렌탈료를 내는 최초의 서비스에요. ★ 타고페이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! 1. 내가 탄 주행거리 만큼만 내면 돼요. *월 렌탈료 = 기본료 + 주행거리 요금 2. 보증금이 필요 없고, 24개월 계약으로 부담없이 탈 수 있어요. 3. 내가 원할때 마다 탈 수 있고, 렌탈료 외에 발생되는 비용이 없어요. 내 주행거리가 짧다면 신차장기렌터카 보다는 타고페이를 추천드려요! 타고페이로 원하는 차량의 예상 렌탈료를 확인해보세요! ▶ https://www.skdirect.co.kr/tp

Q
고객센터다이렉트 상담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
SK렌터카 다이렉트에서 이루어지는 견적/계약 진행, 다이렉트 상품 등의 문의사항을 해결해드려요. 상담 시간 외에는 상담예약을 남겨주시면 예약 시간에 전문 상담원이 연락을 드려요. ※ 다이렉트 상담센터 1599-3651 운영시간 : 평일 09:00~18:00 (토요일 및 공휴일 휴무)

Q
다이렉트리스와 렌탈의 차이는 무엇인가요?

핵심 결론부터 안내드리면 리스는 "금융상품"이고 렌탈은 "대여상품"입니다. 차량을 리스로 구매/ 이용하신다는 것은 개인신용 대출을 일으키는 금융상품입니다. (렌탈은 대여) 일반적으로 사업자분들께서 비용처리를 목적으로 리스상품을 이용하는데 이는 사업상 필요한 "긴급자금"을 감소시키는 영향을 미칩니다. 예시) 홍길동 고객의 개인신용대출 한도 1억 가정 - 리스/ 할부로 4,000만원 차량을 구매 시 잔여 대출한도는 6,000만원 - 렌탈로 동일한 차량을 대여 시 잔여 대출한도는 1억 그대로 유지 또한 금융 상품을 이용하다가 연체가 발생될 시 개인 신용등급 감소는 물론 잔여 대출한도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. 따라서 사업자는 물론 개인 고객들까지 할부/ 리스와 같은 대출보다는 렌탈의 대여 상품을 이용하고 있습니다. 또한 장기렌탈 상품에는 월렌탈료에 취득세, 보험료, 자동차세등 각종 세금과 보험이 포함되어 있기에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Q
다이렉트인수센터 방문 픽업에 대해 알고싶어요

Q: 다이렉트 고객 누구나 인수센터에서 방문 픽업이 가능한가요? A: SK렌터카 다이렉트 "신차 계약 고객"이라면 누구나 인수센터 방문 픽업이 가능해요! Q: 인수센터 방문 픽업의 장점이 무엇인가요? A: 탁송보다 빠르게~꼼꼼한 검수는 기본, 주말(토요일)에도 이제 기다리지 말고 다이렉트하게 픽업하세요! Q: 방문 고객 혜택이 별도로 있나요? A: 내차를 직접 개봉하는 듯한 SK렌터카 다이렉트만의 "언박싱 이벤트"는 물론 내연기관 고객님에게는 모바일주유권과 전기차 고객님에게는 완충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어요! Q: 인수센터는 어디에 있나요? A: 인천 연수구 테크노파크로 164 (송도센트럴파크) 지하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중교통 이용시 담당 카매니저가 인근 지하철역에서 픽업을 도와드리고 있어요! Q: 방문 픽업 방법을 알려주세요. A: 계약 완료하고 배송지를 입력하신 후 직접 픽업하러가기를 선택해주세요. 선택 후 변경도 가능하니 담당 카매니저에게 문의주시면 변경을 도와드려요!

Q
기타여행이나 레저 목적으로 견인장치를 장착하고 싶은데, 가능한가요?

견인장치 장착이 가능하며, 희망할 경우 담당 카매니저에게 문의해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해 드려요. 단, 아래 내용을 꼭 확인해주세요! - 신청 방법 1. 신청시 필요한 서류를 미리 준비하여 담당 카매니저에게 문의해주세요. 2. 보증금 납부절차를 안내받고 총 장착 금액의 150%를 납부해주세요. 3. 이후 절차는 카매니저가 자세히 안내해드릴 예정이에요. ※ 준비서류 : 튜닝 승인 신청서, 구조변경 견적서 ※ 차량 반납시 반드시 원상복구 하여 반납하여야 하며, 이를 어길시 보증금 반환에 제한이 있습니다. - 특약보험 가입 견인장치 특약보험에 가입하여야 차량과 피견인차량이 견인장치로 연결된 상태로 운행 중 피견인차량으로 인해 발생한 사고에 한하여 보험처리를 받을 수 있어요. 특약보험 가입은 필수는 아니지만, 가입을 희망한다면 담당 카매니저에게 말씀해주세요. ※ 피견인차(트레일러, 카라반 등) 자차보험은 필요시 별도로 가입하여야 합니다.

Q
기타몇 일만 운전자를 추가할 수 있나요?

단기운전자는 SK렌터카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추가할 수 있어요. ※ SK렌터카 고객센터 : 1599-9111 (평일 09:00~18:00) ※ 법인(개인)사업자 중 임직원 특약에 가입하신 고객님은 단기운전자 등록이 불가합니다.

Q
간편인증최소 담보율은 무엇인가요?

최소 담보율이란 계약을 위해 차량가 기준으로 납부해야 할 최소한의 초기납입금의 비율이에요. 예를 들어, 차량가격 3,000만원에 최소 담보율이 10%라면 초기납입금은 300만원이에요. 최소 담보율 보다 비율을 높게 설정하여 초기납입금이 올라가면 렌탈료가 내려가요.

Q
간편인증신용심사는 신용등급에 영향을 미치지 않나요?

SK렌터카는 금융상품이 아니기 때문에 신용조회를 반복하여도 신용등급에 영향을 미치지 않아요~ 통상 금융상품인 할부/ 리스의 경우 개인신용대출로 차량을 구매/ 이용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신용조회를 반복 시 신용등급에 영향을 미칠 수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~~

1
2

SK다이렉트 LIVE